주문/결제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 편리한 온라인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주문 관련 정보를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영수증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결제수단에 따라 신용카드 매출전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시, 아래와 같은 [세금계산서 교부의무의 면제 등] 부가가치세법 규정에 의거하여 신용카드 매출전표만 출력이 가능합니다.
'사업자가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하고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32조의 2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신용카드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 부가가치세법시행령 제57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아니한다'.
현금 결제 시,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현금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원하실 경우 랑콤 고객케어센터 (080-835-0094, 월~금 9:30~17:30) 로 연락 하시거나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 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제품 발송일 기준으로, +3일 안에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월말일에 발송되는 제품의 경우, 다음달 +2 영업일까지 신청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당월의 세금계산서의 전체 발행 마감은 다음 달 10일이 토/일요일, 공휴일인 경우에는 바로 전 평일에 마감되어 법적으로 발급이 어려우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세금계산서 교부의 특례] 제54조 ①)
해당월 발행이 마감된 후에는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를 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
최대 구매 수량 제한
랑콤은 보다 많은 고객님께서 랑콤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주문 당 제품별로 최대 5개까지 구매 수량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 혹은 단체 선물 서비스 등이 필요하신 경우 랑콤 고객케어센터 (전화 080-835-0094, 월~금 9:30~17:30)로 연락 하시거나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 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카드 결제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 안내
2005년 11월 1일부터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전결제(ISP), 안심클릭 결제서비스로 30만원 이상을 결제하실 경우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 됩니다(전자금융거래 기본법). 안전한 온라인 거래를 위하여 공인인증서를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국제 배송
현재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국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해외 랑콤 매장을 검색하시려면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국가선택 메뉴를 클릭하시어 원하시는 국가의 홈페이지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조회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 결제를 완료하시면 고객님께 주문 정보가 이메일로 발송되며, 제품이 출고되면 배송 정보 이메일이 추가로 발송됩니다. 배송 조회를 원하실 경우 이메일에 제공된 송장 번호로 배송 진행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랑콤 고객케어센터 (전화 080-835-0094, 월~금 9:30~17:30) 로 연락 하시거나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 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랑콤 공식 온라인 몰은 안전한 배송을 위해 로젠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 조회는 로젠 택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배송지 관리
현재 랑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여러 배송지로 발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 하나당 한 곳의 배송지로만 발송 가능하며, 다른 배송지로 보내실 제품은 새로운 주문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코드
랑콤 공식 온라인 몰 구매 시 이벤트 코드를 사용하시려면, 주문정보 확인 페이지에 나타나는 해당 칸에 이벤트 코드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시면 다음 페이지에서 혜택이 적용됩니다. 랑콤 공식 온라인 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랑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님만을 위한 이벤트 코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내역
고객님의 주문 내역을 조회하시려면 로그인 후 ‘주문 내역’ 메뉴를 확인해 주십시오. 사이트에서 조회 가능한 주문 내역은 2016년 1월 1일 이후의 구매 내역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전에 구매하신 주문 내역은 랑콤 고객케어센터 (전화 080-835-0094, 월~금 9:30~17:30)로 연락 하시거나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 하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으로 구매하신 건은 과거 주문에 대한 내역 조회가 불가하며, 이미 비회원으로 주문한 건은 후에 회원 가입을 해도 통합되지 않습니다.